갤럭시탭 S7 S8 추천 선택

갤럭시탭 S7 S8 추천 선택은 – 위에 있는 사진을 비교해보면 아시겠지만 디자인 측면에서는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사실상 외관만 보면 같은제품이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다른점이 있다면 단지 펜슬 부착 부분의 색상이 다르다는 점입니다. S7과 S8의 가장 큰 차이점으로는 프로세서의 차이입니다. S7는 퀄컴 스냅드래곤 865+가 적용되어 있으며 S8은 퀄컴 스냅드래곤 8Gen1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있습니다.

갤럭시탭 디자인 분석

컬러부분에서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갤럭시탭 S7에서는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실버, 미스틱 블랙 3가지로 출시가 되었으며, 이번 갤럭시탭 S8에서는 핑크 골드, 그라파이트, 실버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8세대에서는 화사하면서 밝은 느낌의 컬로 출시되었습니다.

갤럭시탭 S7 S8 추천 선택은?

갤럭시탭 S7

고객 평가

  • 평점 : 5.0 / 5.0
  • 상품평 건수 : 3,799건

제품 특징

태블릿 대화면을 나만의 멀티태스킹 공간으로 활용할수 있으며, 분활된 3개의 공간에서 세 가지 작업을 동시에 수행할수 있습니다. 원하는 앱들을 최대 3개까지 묶어 놓으면 터지 한번으로 동시에 펼칠수도 있습니다.

갤럭시 기기들 간의 연결이 자유로워서 더 강력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스마트폰으로 보고 있던 웹 사이트를 태블릿에서 이어보고, 태블릿에서 복사한 내용을 스마트폰에 바로 붙여 넣을수도 있습니다. 또한 태블릿으로 영화 감상중에 전화가 오면 갤럭시 버즈가 자동으로 스마트폰과 연결되고, 통화가 끝나면 다시 태블릿과 연결됩니다.

나만의 일상을 한 단계 레벨업 스냅드래곤 칩셋으로 게임, 콘텐츠 감상부터 공부, 자기개발까지 나만의 일상이 업그레이드됩니다. 여러 앱이 동시에 실행되도 문제 없답니다. 또한 micro SD카드를 사용하면 최대 1TB저장공간을 추가할수 있습니다.

고객 후기

상품평 1. 막내녀석과 딸아이가 초등학교를 다니니 드디어 컴퓨터를 사용할 시기가 되었는데. 테블릿과 PC사이 고민을 하던중 드로잉을 시작하려는 딸아이 때문에 망설임 없이 테블릿 S7 Fe 로 결정 했습니다. 직접 삼성플라자에 가봤지만, 가격이 엄청 차이가 나네요. 같은 물건인데 이렇게 차이가 나다니. 거기에 더해서 쿠폰까지 준 쿠팡 땡큐~~~그동안 저금했던 저금통 깨고, 보태서 구입 완료!!!

상품평 2. 게임이야 되도 그만 안되도 그만이었지만 디아블로 이모탈이 돌아가네요 (유일하게 하는게임) 그리고 제가 그림그리는 일을 하는데 클립스튜디오로 펜슬작업을 할수 있어서 애초에 제가 패드가 없었더라면 이걸로 사용해도 괜찮았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혹시나 해서 연동해서 잠시 사용해 봤는데 나쁘지 않은 퀄리티로 그림이 나옵니다 세상이 참 좋아졌네요 ㅠㅠㅎㅎ 집에 드로잉 패드가 있어서 이 부분을 중점으로 사용하진 않지만 드로잉 패드 대신으로 사용하실 분은 찰떡입니다.

상품평 3. 삼성전자 갤럭시탭 S7 FE SM-T733의 최고의 장점은 다른 테블릿보다 화면이 크다는 점입니다. 저는 주로 집에서 사용하는 편으로 현재 60대 후반이신 부모님께서도 함께 테블릿을 사용중입니다. 화면이 커서 보기가 편하고 동영상이나 인터넷 서치할 때 펜도 함께 있어 특히 편하다고 하시네요. 저역시 간단한 문서작업도 무리없이 가능해 집안에서 급하게 일처리할때 유용합니다. 하지만 크기가 다른 테블릿보다 조금 큰 편이다보니 휴대성을 가장 크게 고려하고 계시다면 좀 더 작은 사이즈를 사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미스틱 블랙 색상이나 디자인은 심플하고 깨끗해서 마음에 듭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문제없이 만족스러운 제품이어서 테블릿이 필요하신 분들께 강력 추천드려요

2. 갤럭시탭 S8

고객 평가

  • 평점 : 5.0 / 5.0
  • 상품평 건수 : 1,645건

제품 특징

갤럭시탭 S8이 있다면 그곳이 영화관이 되고 콘서트장이 됩니다. 광활하고 생생한 대화면과 4개의 스피커폰에서 뿜어져 나오는 웅장한 베이스로 좋아하는 음악과 동영상을 어디서든 실감나게 즐길수 있습니다.

아머 알루미늄 프레임이 충돌과 낙하에도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강력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해 크고 슬림하지만 동시에 튼튼해졌습니다. 가벼운 무게와 슬림 디자인, 놀라운 내구성의 완벽한 균형을 경험해 보세요.

PC야? 태블릿이야? 키보드 북커버를 함께 이용하면 노트북 부럽지 않습니다. 다양한 Function키와 터치패드, 디자인으로 PC처럼 빠르고 효율적인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키보드가 필요없을때는 분리할수 있어서 휴대에도 간편합니다.

120Hz디스플레이로 빠른 전환이 필요한 게임을 잔상 없이 부드럽게 즐길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넘겨야 하는 eBook도 문제없습니다.

고객 후기

상품평 1. 갤럭시폰 유저라서 그런지 갤럭시탭이 사용하기에 익숙하고 편해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들쑥 날쑥이라 검색하다 적당한 선에서 샀구요 갤럭시탭은 s 팬 포함이라 좋아요 케이스와 보호필름만 따로 구매하면 되요. 아이패드 프로11도 같이 사용중인데 아이패드에 비해 어플 최적화가 잘 되어 있어 호환성 면에서는 갤럭시가 좋아요 그리고 소리가 크고 선명하고 또렷하게 들리고 ott볼때도 화질이 선명하게 잘 보여요.

상품평 2. 정리해서 말씀드리자면 사고자하는 목적에 따라서 s8이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공부 용도로 s8를 구매한 것이기에 스터디 카페나 독서실을 다닐 때 있어서 항상 태블릿을 들고 다녀야 하다보니 크기가 작고 무게가 가벼운 s8에 매우 만족하고 있는 중입니다. 사용하는데 크게 불편한 점도 없구요. s8플러스나 울트라에 비해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점에서 가볍게 태블릿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상품평 3. 저희 딸이 요즘 애들이 다 아이패드 가지고 공부를 한다고 해서 급하게 알아봤어요. 하이마트랑 U+에 방문해서 가격 비교해보니 쿠팡이 제일 저렴해서 바로 구매하게 됐어요. 애플이랑 엄청 고민했는데 가격 차이가 많이 나고 팬도 따로 구매를 해야 돼서 그나마 저렴한 갤럭시 탭으로 구매했는데, 그래도 저희 딸이 너무 좋아해서 다행이네요. 요즘 애들은 아이패드로 인강도 보고 문제도 풀고 정말 다양하게 잘 쓰는 거 같아요. 요즘 기말고사 시험기간이래서 지금 방에서 열공 중인데 이번 시험 잘 봤으면 좋겠네요

갤럭시탭 S7 S9 추천 선택

모델명화소수프로세서가격
갤럭시탭 S71,200만 화소스냅드래곤 865+최저가 확인
갤럭시탭 S81,300만 화소스냅드래곤 8Gen1최저가 확인
갤럭시탭 S7 S8 비교 분석

갤럭시탭 구매 가이드

출시가에 비해서 가격이 많이 내려왔습니다. 그 이유는 삼성 공식 몰이 아닌, 오픈마켓에서의 가격입니다. 삼성플라자역시 애플처럼 매장에서는 가격할인정책을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보통 오픈마켓이 10%~15%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 있습니다. 또한 단순변심의 경우에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언제나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갤럭시탭 구매는 되도록이면 오픈마켓을 이용하는것이 유리합니다.

전자레인지 순위 추천 원하는 브랜드가 없다면 검색해주세요!

구매에 도움이 되는 글

WP Twitter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